D-100 앞두고 대선 필승 위한 당원 의식고취 및 역량강화
  • ▲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김정재)는 대선 D-100을 앞두고 경북도당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강영욱)주관으로 대선 필승을 위한 당원의식고취 및 역량강화를 위한 ‘경북도당 핵심당직자 당원교육’을 실시했다.ⓒ국민의힘
    ▲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김정재)는 대선 D-100을 앞두고 경북도당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강영욱)주관으로 대선 필승을 위한 당원의식고취 및 역량강화를 위한 ‘경북도당 핵심당직자 당원교육’을 실시했다.ⓒ국민의힘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김정재)는 지난 30일 대선 D-100을 앞두고 경북도당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강영욱)주관으로 대선 필승을 위한 당원의식고취 및 역량강화를 위한 ‘경북도당 핵심당직자 당원교육’을 실시했다.

    ‘대선 필승을 위한 당원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첫 강의를 시작한 김정재 도당위원장은 과거의 사례를 들어 “대선을 앞두고 당원들이 분열하지 말고 원팀으로 싸워야 이길 수 있다”며 단합을 강조했다.

    내년 대선에 정권을 되찾기 위해 ‘경북이 반드시 8080을 다시 이룰 수 있도록 경북도당 핵심당직자들이 앞장서자’고 역설했다.

    이어 강영욱 정책자문위원장이 ‘박정희와 우익’이라는 주제로 보수정신에 대한 강의가 열렸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경북도당 부위원장단, 각종위원장을 비롯한 120명의  주요핵심 당직자들이 참석해 내년 대선필승의 의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