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흑호랑이해 기념 ‘IM뱅크 어~흥(興) 페스티벌’‘받고 싶은 새해 선물’ + ‘황금호랑이 10돈’ 더블 혜택 제공 이벤트
  •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DGB 모바일 앱인 IM뱅크를 사용하는 비대면 디지털 이용 고객에게 황금 호랑이 10돈과 LG스탠바이미 등의 전자제품 등을 제공하는 ‘IM뱅크 어~흥(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DGB대구은행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DGB 모바일 앱인 IM뱅크를 사용하는 비대면 디지털 이용 고객에게 황금 호랑이 10돈과 LG스탠바이미 등의 전자제품 등을 제공하는 ‘IM뱅크 어~흥(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DGB 모바일 앱인 IM뱅크를 사용하는 비대면 디지털 이용 고객에게 황금 호랑이 10돈과 LG스탠바이미 등의 전자제품 등을 제공하는 ‘IM뱅크 어~흥(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2달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IM뱅크 금융상품 가입, IM뱅크 신규 가입 고객, 지역화폐 충전 등 3가지 페스티벌로 진행된다.

    ‘호랑이가 주는 새해 선물 페스티벌’ 이벤트는 재테크 관련 관심이 높아지는 신년을 맞아 IM뱅크 재테크 3종 서비스를 통해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를 통해 새해 선물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 아이폰 13프로·갤럭시 Z플립3, 백화점상품권, 치킨·버거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황금 호랑이 10돈을 더블혜택으로 제공한다.

    ‘IM뱅크 첫 고객 웰컴 페스티벌’은 이벤트 기간 중 IM뱅크 앱을 설치하고 첫 로그인을 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모두에게 CJ 올리브영 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역화폐 충전지원금 페스티벌’은 IM샵 앱에서 대구와 포항의 지역 화폐인 대구행복페이, 포항사랑카드를 이용 중인 고객이 지역화폐 충전 계좌 변경, IM뱅크 첫 로그인, IM뱅크 상품 가입 중 하나 이상 미션에 참여할 경우 2,022명을 추첨해 지역화폐 충전지원금을 제공한다.

    임성훈 은행장은 “2022년을 DGB와 함께 시작하는 고객들이 본 이벤트를 통해 호랑이의 기운을 듬뿍 받기를 바라며, 항상 고객의 행운과 행복을 응원하는 은행이 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이벤트 참여는 CJ ONE 앱이나 네이버 검색창에 ‘대구은행’ 검색을 통해 확인되는 이벤트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