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대 학사운영처는 지난 24일 교육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혁신계획에 의거해 교수와 학생간 유대관계 강화 프로그램 ‘결석없데이(DAY)’를 열었다.ⓒ포항대
    ▲ 포항대 학사운영처는 지난 24일 교육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혁신계획에 의거해 교수와 학생간 유대관계 강화 프로그램 ‘결석없데이(DAY)’를 열었다.ⓒ포항대
    포항대학교(총장 한홍수) 학사운영처는 지난 24일 ‘22년~24년’ 교육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혁신계획에 의거해 교수와 학생간 유대관계 강화 프로그램 ‘결석없데이(DAY)’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재학생들의 대학 생활 적응 향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중도탈락 방지 및 교수님과 유대관계를 향상하기 위한 행사였다.

    학사운영처장 정성호 교수는 “교수와 학생이 수업 시간을 철저히 지키는 것만으로도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인성을 기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사회생활에도 무척 중요한 부분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든다. 학사운영처는 학생들의 출석률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구성원들 간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지속적인 행사 진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교수님과 교우 간 유대관계 형성에 많은 도움이 되고 좋은 상품을 받아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