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철우 도지사, ‘시‧도지사 간담회 및 제42차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총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19-07-23 16:25 수정 2019-07-23 22:17 ▲ 이철우 경북도지사.ⓒ경북도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24일 오전 9시30분 부산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열리는 ‘시‧도지사 간담회 및 제42차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총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