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경북도지사는 21일 오전 11시 20분 도청 동락관에서 열리는 ‘제7회 청렴도민감사관 워크숍’에 참석해 유공자 표창을 하고 인사말을 한다.
이어 이 지사는 오후 2시 도청 회의실에서 KT와 ‘경북형 소셜벤처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경북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21일 오전 11시 20분 도청 동락관에서 열리는 ‘제7회 청렴도민감사관 워크숍’에 참석해 유공자 표창을 하고 인사말을 한다.
이어 이 지사는 오후 2시 도청 회의실에서 KT와 ‘경북형 소셜벤처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