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병환 성주군수, ‘2020 주민과의 정책소통 간담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1-19 18:13 수정 2020-01-20 01:30 ▲ 이병환 성주군수.ⓒ성주군 이병환 성주군수는 20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각각 용암면사무소, 대가면사무소에서 열리는 ‘2020 주민과의 정책소통 간담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