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병환 성주군수, 2020 주민과의 정책소통 간담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1-20 20:49 수정 2020-01-21 11:36 ▲ 이병환 성주군수.ⓒ성주군 이병환 성주군수는 21일 오후 2시 성주읍사무소에서 열리는 2020 주민과의 정책소통 간담회에 참석한다.이어 오후 6시 성주종합복지관에서 열리는 바르게살기운동 성주군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