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김주수 의성군수, ‘2019년 행복마을만들기사업 성과 공유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1-27 20:24 수정 2020-01-28 03:28 ▲ 김주수 의성군수.ⓒ의성군 김주수 의성군수는 29일 오후 2시, 의성군청소년센터 대강당에서 열리는 ‘2019년 행복마을만들기사업 성과 공유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