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희진 영덕군수, 월중 업무보고회 주재 박진호 기자 입력 2020-01-31 21:17 수정 2020-02-02 21:09 ▲ 이희진 영덕군수.ⓒ영덕군 이희진 영덕군수는 2월 3일 오전 8시 30분 군청 제1회의실에서 월중 업무보고회를 주재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