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병환 성주군수, 확대간부회의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1-31 21:26 수정 2020-02-02 21:07 ▲ 이병환 성주군수.ⓒ성주군 이병환 성주군수는 2월 3일 오전 8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확대간부회의에 참석한다.이어 오후 3시 군수실에서 열리는 성주군-왕보 투자양해각서 체결에 참석할 예정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