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철우 경북도지사, ‘2월 직원과 만남의 날’ 행사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2-02 12:27 수정 2020-02-02 20:28 ▲ 이철우 경북도지사.ⓒ경북도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3일 오전 9시 40분 도청 동락관에서 열리는 ‘2월 직원과 만남의 날’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