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동정] 포항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대책본부 격려방문 박진호 기자 입력 2020-02-05 14:12 수정 2020-02-10 01:41 ▲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백강훈)는 지난 4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포항시 대책본부를 방문해 대응현황 및 분야별 대책을 보고 받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포항시의회 포항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백강훈)는 지난 4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포항시 대책본부를 방문해 대응현황 및 분야별 대책을 보고 받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