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212회 임시회 개회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5-09 17:35 수정 2020-05-11 00:26 ▲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김천시의회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은 11일 오전 11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12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1차 본회의를 주재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