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철우 경북도지사, ‘제11대 후반기 경북도의회 출범식’ 축사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7-06 22:36 수정 2020-07-07 11:40 ▲ 이철우 경북도지사.ⓒ경북도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7일 오후 3시 40분 경상북도의회 본회의장에서 ‘제11대 후반기 경상북도의회 출범식’에 참석해 축사를 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