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곽용환 고령군수, 건축사 간담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7-08 23:23 수정 2020-07-10 14:21 ▲ 곽용환 고령군수.ⓒ고령군 곽용환 고령군수는 9일 오전 10시30분 가야금방에서 열리는 건축행정 건실화를 위한 건축사 간담회에 참석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