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병환 성주군수, ‘사회단체협의회 사무실 개소식’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8-04 20:50 수정 2020-08-10 00:24 ▲ 이병환 성주군수.ⓒ성주군 이병환 성주군수는 5일 오후 2시 군민회관에서 열리는 ‘사회단체협의회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한다.이어 오후 3시 30분 벽진 벽봉로에서 열리는 ‘국가유공자 문패 달아드리기 행사’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