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곽용환 고령군수, ‘국토교통부’ 방문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8-08 10:42 수정 2020-08-10 02:46 ▲ 곽용환 고령군수.ⓒ고령군 곽용환 고령군수는 10일 오후 1시 30분 남부내륙철도 고령역 유치를 위해 국토교통부를 방문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