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철우 경북도지사, ‘축분 고체연료 이용기반 구축 업무협약’ 체결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8-18 21:01 수정 2020-08-21 14:10 ▲ 이철우 경북도지사.ⓒ경북도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19일 오전 11시 경북도청에서 한국전력공사, 대원농원과 가축분뇨를 활용한 고체연료 이용기반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