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 ‘김천시 노사민정 합동 워크숍’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0-08-19 00:32 수정 2020-08-21 14:10 ▲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 김천시의회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은 19일 오후 5시 김천시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열리는 ‘김천시 노사민정 합동 워크숍’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