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청송군수, 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 이사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0-11-24 10:58 수정 2020-11-25 17:39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24일 오전 11시 군청 제1회의실에서 열리는 ‘2020년도 제3차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 이사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