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청송군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방문 격려 강승탁 기자 입력 2020-12-22 16:10 수정 2020-12-23 13:40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23일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운영하는 청송군보건의료원 등을 찾아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의료진 등 관계자를 격려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