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오도창 영양군수, 한국슬로시티본부 정례면담 참여 강승탁 기자 입력 2021-01-19 18:53 수정 2021-01-20 00:59 ▲ 오도창 영양군수.ⓒ영양군 오도창 영양군수는 20일 오전 11시 군수 집무실에서 진행되는 ‘한국슬로시티본부 정례면담’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