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병환 성주군수, ‘2021 주민과의 정책 소통 간담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1-03-23 16:49 수정 2021-03-24 17:21 ▲ 이병환 성주군수.ⓒ성주군 이병환 성주군수는 오는 24일 오전 10시 30분 수륜면사무소에서 열리는 ‘2021 주민과의 정책 소통 간담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