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임종식 경북교육감, ‘민원서비스 개선과제 발굴단 1분기 협의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1-03-29 13:06 수정 2021-03-31 17:50 ▲ 임종식 경북교육감.ⓒ경북교육청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30일 오후 2시 30분 경북교육청 웅비관에서 열리는 ‘민원서비스 개선과제 발굴단 1분기 협의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