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출범식’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1-04-29 18:34 수정 2021-05-01 16:44 ▲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김천시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에서 열리는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출범식’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