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청송군수, 확대 간부회의 주재 강승탁 기자 입력 2021-05-14 17:20 수정 2021-05-17 05:22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오는 17일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센터에서 실과원소읍면장 등이 참석하는 ‘확대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및 방역 등 당면업무 추진에 철저를 당부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