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동정] 이강덕 포항시장, 2022년 국비사업 건의 중앙부처 방문 박진호 기자 입력 2021-06-13 20:05 수정 2021-06-14 17:13 ▲ 이강덕 포항시장.ⓒ포항시 이강덕 포항시장은 오는 14일 2022년 국비사업 건의를 위해 중앙부처를 방문할 예정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