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우청 의장, ‘김천예술고 그래피티 아티스트 심찬양 작품 제막식’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1-07-16 18:07 수정 2021-07-19 16:52 ▲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김천시의회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은 19일 오전 11시 김천예술고등학교 정산아트홀에서 열리는 ‘김천예술고등학교 그래피티 아티스트 심찬양 작품 제막식’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