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환 성주군수는 22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열리는 제36기 성주여성대학 개강식에 참석한다. 이어 오후 4시 군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7월 직원정례회에 참석한다.
경북
[동정] 이병환 성주군수, 제36기 성주여성대학 개강식 참석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
이병환 성주군수는 22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열리는 제36기 성주여성대학 개강식에 참석한다. 이어 오후 4시 군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7월 직원정례회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