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장세용 구미시장, ‘아동친화도시 활성화 전략 간담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1-07-21 14:54 수정 2021-07-25 17:50 ▲ 장세용 구미시장.ⓒ구미시 장세용 구미시장은 22일 오후 2시 시청 3층 상황실에서 열리는 ‘아동친화도시 활성화 전략 간담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