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병환 성주군수, 인촌지 생태공원 조성사업 실시 설계 중간보고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1-07-22 10:11 수정 2021-07-25 20:30 ▲ 이병환 성주군수.ⓒ성주군 이병환 성주군수는 23일 오후 3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인촌지 생태공원 조성사업 실시 설계 중간보고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