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 ‘복전터널 개량공사 준공식’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1-09-16 15:45 수정 2021-09-23 00:46 ▲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김천시의회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은 17일 오후 2시 복전터널에서 열리는 ‘복전터널 개량공사 준공식’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