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고우현 경북도의회 의장·박영서 도의원, 문경-김천간 철도 노선 연결 촉구 강승탁 기자 입력 2021-09-28 17:56 수정 2021-10-05 01:02 ▲ 고우현 의장과 박영서 도의원은 28일 세종시 한국개발연구원 정문 앞에서 문경-김천간 철도 노선 연결을 촉구했다.ⓒ경북도의회 경상북도의회 고우현 의장과 박영서 도의원은 9월 28일 오후 1시 세종시 한국개발연구원 정문 앞에서 문경-김천간 철도 노선 연결을 촉구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