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청송군수, ‘10월 직원 정례석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1-09-30 17:37 수정 2021-10-06 18:52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10월 1일 오후 4시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10월 직원 정례석회’에 참석해 공무원들을 격려하고 각 부서별 주요 현안업무 추진에 철저를 당부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