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우청 의장, ‘김천시 위한 조찬 기도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2-01-10 16:39 수정 2022-01-12 17:24 ▲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김천시의회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은 1월 11일 오전 7시 은혜드림교회에서 열리는 ‘2022년 김천시를 위한 조찬 기도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