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병환 성주군수, 2022년 상반기 지역발전기여 우수기업 방문 강승탁 기자 입력 2022-01-19 10:43 수정 2022-01-24 05:28 ▲ 이병환 성주군수.ⓒ성주군 이병환 성주군수는 20일 오후 1시 30분 케이엔테크, 에이엔티에서 열리는 2022년 상반기 지역발전기여 우수기업에 방문한다.이어 오후 4시 군청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1월 직원정례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