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철우 경북도지사, 신규 직원들과 만남의 시간 가져 강승탁 기자 입력 2022-01-23 12:58 수정 2022-01-25 15:16 ▲ 이철우 지사는 지난 21일 도지사실에서 올해 공직에 첫 발을 내딛은 새내기 공무원 10여명과 면담 시간을 가졌다.ⓒ경북도 이철우 지사는 지난 21일 도지사실에서 올해 공직에 첫 발을 내딛은 새내기 공무원 10여명과 면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 지사는 신규 공무원들과 자리에서 “앞으로 도청은 여러분이 끌고 가야한다. 내가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즐겁고 창의적인 생각으로 일해 달라”고 당부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