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청송군수, 2022년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2-09-19 20:28 수정 2022-09-20 09:35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9월 20일 오후 2시,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는 2022년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에 참석해 관계자를 격려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