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병환 성주군수, ‘가천면민과 함께 하는 가을음악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2-09-20 13:38 수정 2022-09-25 14:39 ▲ 이병환 성주군수.ⓒ성주군 이병환 성주군수는 9월 21일 오후 6시 가천면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가천면민과 함께 하는 가을음악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