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군수, ‘청송군 제2기 외식산업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2-10-18 08:04 수정 2022-10-19 11:57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10월 18일 오후 3시 청송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청송군 제2기 외식산업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에 참석해 관계자를 격려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