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배한철 경북도의회의장, ‘경상북도의정회 지방의회 발전 세미나’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2-10-24 20:58 수정 2022-10-28 13:29 ▲ 배한철 경북도의회의장.ⓒ경북도의회 배한철 경북도의회의장은 10월 25일 오후 2시 30분 경주 The K호텔에서 개최하는 ‘경상북도의정회 지방의회 발전 세미나’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