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병환 성주군수, ‘11월 직원정례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2-11-24 14:57 수정 2022-11-28 19:39 ▲ 이병환 성주군수.ⓒ성주군 이병환 성주군수는 11월 25일 오후 4시 군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11월 직원정례회’에 참석한다.이어 오후 4시 30분 군청 대강당에서 열리는 ‘2022 고위직 대상 폭력예방 교육’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