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군수, ‘제1기 청송어람 정책개발보고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2-12-21 00:30 수정 2022-12-22 13:04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12월 21일 오후 2시 군청 제1회의실에서 열리는 ‘제1기 청송어람 정책개발보고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