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군수, ‘청송사과협회 대의원 정기총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3-01-26 19:50 수정 2023-01-30 03:23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오는 1월 27일 오전 10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리는 ‘청송사과협회 대의원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