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정]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학교 운영위원 역량 강화 연수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3-12-20 02:16 수정 2023-12-20 17:34 ▲ 강은희 대구시교육감.ⓒ대구시교육청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12월 20일 오전 9시 30분 오후 1시 30분에 인터불고 엑스코에서 열리는 ‘다: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위한 2023 학교(유치원) 운영위원 역량 강화 연수회’에 참석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