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청송군수, ‘4-H연시총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4-01-19 00:53 수정 2024-01-21 16:00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1월 19일 오전 10시 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4-H연시총회’ 참석하여 관계자를 격려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