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청송군수, 청송사과GAP사업단 대의원 총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4-02-21 02:24 수정 2024-02-26 12:35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21일 오전 10시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청송사과GAP사업단 대의원 총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