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남철 고령군수, 인구감소지역 정주-지자체 간담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4-03-15 16:11 수정 2024-03-20 11:46 ▲ 이남철 고령군수.ⓒ고령군 이남철 고령군수는 3월 18일 오전 11시 세종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는 인구감소지역 정주-지자체 간담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