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이남철 고령군수, 간부회의 주재 강승탁 기자 입력 2024-03-29 17:31 수정 2024-04-04 14:25 ▲ 이남철 고령군수.ⓒ고령군 이남철 고령군수는 4월 1일 오전 9시 30분 고령군청 우륵실에서 열리는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당면업무 추진에 철저를 당부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