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정] 윤경희 군수, 제18회 대한노인회청송군지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참석 강승탁 기자 입력 2024-05-13 23:07 수정 2024-05-16 03:03 ▲ 윤경희 청송군수.ⓒ청송군 윤경희 청송군수는 5월 14일 오전 11시 청송게이트볼장에서 열리는 ‘제18회 대한노인회청송군지회장기 게이트볼 대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